□ 소매통신망 : SK /KT /LG
□ 기업 소개 : 에넥스텔레콤
□ 고객센터연결 : 불통 ☆
☞ 100번해도 안걸림 그나마 LG망은 수월, 상담원도 불친절
□ 해지 : 간편해지 가능
□ 장점 : 가격경쟁력 높음
-앱편의성
KT망 - 앱 편의성 높음 / LG망 - 앱에서 사용량, 명세서 조회 외 할수있는게 없음
-번호변경
KT망 - 24시간 번호변경 가능하나 원하는 번호가 없어도 회수차감 조회가능 회수는 겨우 20번 한정
/LG망 - 웹 및 앱에서 번호변경 불가능, 홈페이지에서 확정기변(기기 일련번호, IMEI, MAC주소 등)한 후 상담원이 불러주는 내에서 고르는 방식.
-중립처리 해줌 서류작성 할필요 없이 신분증 뒷자리만 가려서 보내면됨
-LG망 사용자가 유플러스 인터넷 사용시, 결합할인 제공
□ 단점 :
-개통 느림, 평소에도 고객센터 대기가 매우매우 김
-문자 제공량이 있는 일부 저가 요금제의 경우 SMS만 제공량내 차감되고 LMS 33원, MMS는 별도 220원 과금됨 (예 : A6000, 합리적인데이터 1G 등)
-온라인 셀프개통 미지원
-NFC 유심 지원 안함(당연히 티머니 및 NFC활용 앱카드로 교통카드 사용 불가)
□ 특징
-타인 자동이체 계좌 변경 등 홈페이지 변경신청하고 입력 정보 넣고 서류 팩스/메일 보내면 몇시간 지나면 변경되어있음
-간단한 문의는 1:1 문의가 빠름. 답변은 문자로도옴. https://www.amobile.co.kr/ct_center03.asp?result=1
-ATM 셀프개통
□ 총평 : 고객센터 없이 주체적인 사람에게 추천

Posted by 율리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