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실속 200분 6G+ 1M 무제한데이터 프로모션 요금제로 가입했고 유심받아 셀프개통함.
모빙이 원래 폰번으로 어플 조회가 됐는데 이번에 회원가입해야 사용량 등 조회하게 바뀜 회원가입하는데 본인인증은 문자로 오는데 모빙 회선인증번호가 안와서 가입을 못하고 있었음. (알고보니 카톡으로 옴) 원래 바로 요금제 확인하는데 가입이 안되니 따로 가입내역 문자온것도 없으나 제대로 됐겠지 했음.
서브폰이라 간간히 데이터 쓰는정도로. 모빙 카톡으로 회선인증번호 온다는걸 뒤늦게 발견하고 회원가입함. 실속 200분 5G+로 되어있어서 가입요금제를 외우고 있지 않아 그런가보다 했는데 가입프로모션 이벤트 캡쳐해둔걸 보니 6G+였음. 나는 가입신청서도 6G+고 셀프개통 했는데 어떻게 5G+로 요금제가 바뀐건지? 내 MVNO 역사 통틀어서 이런적은 처음이기에 내가 잘못 가입했나 가입신청내역서 등 다시 조회해봐도 6G+맞음.
주말에 발견하여 월요일에 모빙에 전화함. 다행히 전화 잘받음. 5G+로 개통을 한거라는 둥 해서 가입신청서나 다 확인해보고 하는말이다 하니 6G+맞네요. 확인하고 연락준다더니 30분 정도만에 바로 전화줌.
-프로모션 금액은 적용 그대로
-자기들 잘못으로 요금제가 잘못된건데 요금제 월중 변경 처리 되어 일할계산된대=그말인 즉, 데이터나 음성 일할사용량이 초과되면 초과요금 받는단 소리
예) 200분중 100분 쓰면 원래무과금인데 11일까지 일할계산 하면 70분만 무료라 30분은 과금된다는 소리임. 그리고 12~31일 무료사용량 129분 따로줌.
너무 황당했지만 상담원이 죄송해하며 사과하고, 어차피 사용량이 얼마 안되어 추가 과금될 여지는 없어서 알겠다함.
-Q왜 요금제가 잘못된거냐? A 수기로 개통하다보니 이런 일이 생긴거 같다. Q셀프개통했는디요? A 죄송 모르겠다
개통부서 따로있고 요금제 적용하는 개발자도 아니니 상담원이 죄송하다고 모르겠다 친절하게 말해서 걍 통화종료함.
모빙이 초창기부터 친절하고 사람 안몰릴때는 전번남기면 콜백해주던 MNO급 서비스와 친절함이 좋았음.
황당한 사건이지만 일처리 매우 빠르고 친절해서 또 이용할거같음.
인터넷에선 MVNO 3사자회사 추천하는데 불친절하고 일처리 개판인곳도 있음.
전화가 계속 불통인곳, 프로모션 미적용 요금 또는 일할계산 관련 잡음이 끊이지 않는곳, 프로모션 개월수나 약정관련으로 말이 바뀌는곳, 불친절한 곳은 0원이어도 거름.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나 lg망 개통 후기 - 3M 무제한 속도가 왜이래 (0) | 2024.07.31 |
---|---|
SKT 통신사 후기 (0) | 2021.04.20 |
키엘 립밤 후기 (0) | 2016.10.12 |
원적외선 맥반석 온열뜸질기 DA-208 (0) | 2015.09.18 |
포토북 업체 장단점 비교 (0) | 2015.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