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고객센터앱에서 카드 납부시도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휴대폰인증/아이핀인증/패스인증 다른방법으로 시도해봐도

내카드 내명의 회선인데 "요금납부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습니다. 요금납부는 계약자, 명의자, 로그인한 사용자 카드만 가능합니다."


114전화-4-1보이는ARS납부시도

내명의 내카드 내회선 내폰인데 내명의가 아니라고????
카드번호 잘못했나 두번세번 백번확인함
수차례 재시도 결과 : 안됨

청구서 열린 첫날이라 납부 금액은 뜨는데 청구서는 안나오고 전산이 꼬였나 해서 이튿날 재시도 했으나 역시 같은 오류 뿜음.

빡친 나는 유플러스 폰 개통은 했지만 어플도 폰번간편인증으로 가입했는데, 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조회하려고 어쩔수없이 웹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lg비디오 유플OTT 계정으로 나도모르게 통합되어있었음.
아무튼 [바로납부]를 눌러 똑같이 시도하자 성공!

Posted by 율리젠

,